이러한 간단한 영양 섭취 아이디어로 건강 증진

이러한 간단한 영양 섭취 아이디어로 건강 증진

이러한 간단한 영양 섭취 아이디어로 건강 증진

영양을 무시할 수는 없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연관성이 있다.

우리는 영양가 있게 먹거나 말거나 선택할 수 있다.

이 글은 샐러드를 만들지 않고 잘 먹을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방법을 가지고 있다.

단백질은 다이어트에 필수적이며, 많은 사람들은 충분히 먹지 않는 것 같다.

단백질의 가장 좋은 형태는 살코기, 빨간 고기, 스테이크 같은 것이다.

다른 좋은 공급원으로는 돼지고기와 닭고기가 있다.

단백질은 당신을 채워주고 당신의 전반적인 필요의 핵심인 근육 성장을 증가시킨다.

어떤 건강한 식단도 리보플라빈을 포함한다.

당신의 몸은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로부터 에너지를 방출하기 위해 그것을 필요로 한다.

우리의 신진대사는 리보플라빈에 의해 지지되고 철을 운반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당신은 통곡물이나 유제품과 같은 음식에서 리보플라빈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의 영양을 향상시키기 위한 교활하지만 성공적인 방법은 영양소가 풍부한 재료들을 당신의 기존 식단의 규칙적인 스테이플에 뿌리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나 당신의 아이들이 까다로운 음식을 먹거나 과일과 야채를 싫어한다면 이것은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통 영양가가 거의 없는 제품에 첨가하는 것이 그 예일 것이다.

건강에 좋지 않은 믹서 음료를 만들 때, 강화 우유 분말을 약간 넣거나, 다음 케이크 조리법에 흰 콩을 몇 개 넣으세요.

당신의 가족은 그들의 식사가 얼마나 건강해졌는지조차 깨닫지 못할 것이다.

갈은 쇠고기보다 갈은 칠면조를 먹어라.

이것은 칼로리와 포화 지방을 줄인다.

칠면조 가슴살은 흑고기가 영양면에서 갈은 쇠고기와 비슷하기 때문에 잘게 썬다.

가끔 파는 갈은 칠면조 제품들은 어두운 고기와 가슴 둘 다 혼합되어 있어서, 당신은 여전히 포화 지방을 섭취한다.

아몬드는 당신이 소비할 수 있는 가장 유익한 견과류 중 하나이다.

그들은 영양가가 높고 콜레스테롤이 낮으며 단백질 수치를 증가시키면서 혈구를 건강하게 유지한다.

또한, 그것들은 대부분의 다른 견과류들보다 가격이 더 낮은 경향이 있다.

건강에 좋지 않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는 음식과 음료에서 높은 수준의 설탕을 주의하라.

만약 당신이 탄산음료 대용품을 찾는다면 과일 주스가 항상 좋은 선택은 아니다.

과일 주스는 탄산음료를 능가하는 설탕을 넣을 수 있다.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과 음료의 모든 성분을 아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이다.

연어는 식단에 포함하기에 아주 좋은 음식이다.

연어는 나이아신 뿐만 아니라 지방산의 오메가-3 계열에서도 높다.

이러한 것들은 특정한 종류의 암, 심장병, 그리고 다른 건강 문제를 일으킬 위험을 줄일 것이다.

독성 화학물질을 피하기 위해 항상 양식된 연어 대신 야생 연어를 구입하십시오.

설탕을 인공 감미료로 대체하여 설탕 섭취를 더 쉽게 줄이도록 도와라.

설탕의 과다 섭취는 심각한 심장 질환을 포함한 다양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대신 스테비아 같은 천연 감미료나 스플렌다 같은 인공 감미료를 선택하라.

설탕을 전혀 놓치지 않을 것이다.

기아 다이어트는 몸에 무리가 가고 효과가 없다.

적절한 영양 섭취는 여러분이 좋아하는 음식을 빼앗는 것이 아니라, 건강에 좋은 음식의 양을 늘리고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절제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 기사는 당신의 삶에서 영양을 증가시키기 위한 많은 팁을 제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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