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을 해소하기 위한 훌륭한 팁

불면증을 해소하기 위한 훌륭한 팁

불면증을 해소하기 위한 훌륭한 팁

처음에는 불면증을 다른 사람들에게 숨겼니? 그게 쇠약해졌을 때, 넌 조언을 구하기로 결심했어.

넌 도움이 필요해! 잠 못 이루는 밤들을 어떻게 벗어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몸이 쉬어짐을 느낄 수 있도록 충분히 잠을 자도록 하라.

잃어버릴 것으로 예상되는 수면이나 수면을 보충하기 위해 더 긴 시간 동안 잠을 자려고 하지 마십시오.

잠만 자고 휴식을 취할 때는 일어나야 해.

어떤 날은 은행 업무 시간을 줄이거나 다른 날은 줄이려고 하지 마라.

당신의 방의 온도와 환기를 주의하시오.

방이 답답하거나 더우면 잠을 잘 수 없다.

이것은 그 방에서 자는 것을 더 힘들게 할 수 있다.

최상의 수면 조건을 위해 온도 조절기를 65에 두십시오.

또한 담요를 겹겹이 깔아 사용함으로써 환경을 가장 편안한 수준으로 조정할 수 있는 유연성을 자신에게 부여하십시오.

매일 운동을 좀 해라.

육체적인 직업을 가진 사람들은 사무직보다 불면증에 덜 시달린다.

너의 몸은 충분히 피곤해야 잠을 잘 수 있다.

적어도 저녁에는 2마일 정도는 걸어보도록 해라.

자연적인 수면유도제 트립토판은 다양한 음식에서 발견된다.

자기 전에 이것과 함께 음식을 먹는 것은 여러분이 더 빨리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트립토판이 풍부한 음식의 예로는 칠면조, 따뜻한 우유, 계란 등이 있다.

데워지거나 데워진 우유를 반드시 마시도록 하라.

찬 우유는 효과가 없다.

따뜻한 우유는 많은 사람들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지만, 모든 사람이 그것을 좋아하거나 유제품을 용인하는 것은 아니다.

유제품이 싫으면 대신 허브차를 마셔라.

약초차에서 발견되는 천연 성분들이 여러분의 몸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특별한 혼합물이 필요하다면, 여러분의 필요에 맞는 것을 찾기 위해 건강 식품점을 살펴보라.

잠을 자려고 하는 많은 사람들은 레이싱 생각을 한다.

이것은 당신을 깨어있게 할 수 있고, 편안한 잠에서 멀어지게 할 수 있다.

정신을 산만하게 하는 것은 중요하다.

바람 소리나 천둥소리와 같은 주변 소리를 연주하는 것은 정신을 산만하게 하고 잠이 들도록 도와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음악, 빛, TV가 산만하다고 생각하지만, 클래식 음악을 생각한다.

많은 사람들은 잠자리에 들면서 클래식 음악을 연주하는 것이 잠을 자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주장해왔다.

달래기도 하고 쉬기도 해서 편안한 잠으로 이어진다.

밤에 잠들기 전에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도록 노력해라.

이완 기술은 당신이 빨리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몸과 마음이 편안해질 때 양질의 수면을 취한다.

심호흡, 명상, 그리고 이미지와 같은 기술은 당신을 도울 수 있다.

위에 제시된 조언들은 모두 불면증에 대항하는 당신의 싸움에서 잠재적으로 강력한 무기들이다.

그들 각각은 환자들이 수면 문제를 극복하도록 도왔다.

그것들을 사용하여 다시 한 번 하룻밤 푹 잘 수 있도록 도와라.

이러한 방법을 적용하고 생활에 약간의 변화를 줄 준비가 되어 있다면 불면증을 없앨 수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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